\
본문 바로가기

유태평의 Real Life/유태평의 일상

Gs25 데일리 밀 박스 볼로네제 파스타 브래드 칼로리 맛 후기 리뷰 ☆


Gs25 신제품 데일리 밀박스
볼로네제파스타 브레드 리뷰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빵을 보니
아웃백의 부시맨브레드가 떠오르네요.
밀박스라고 하니 프렌차이즈식당에서 배달또는 포장용으로 파는 상품 느낌도 얼핏 납니다.ㅎㅎ

그럼한번 자세히 살펴볼께요!


브라운브레드를 갈라서 그안에 고르곤졸라소스와
파스타면을 넣어서 함께 먹으라고 설명되어있습니다.
과연 어떤맛일까요..?

얼른 맛보고 싶지만
먹기전에 영양정보확인은 필수죠?ㅎㅎ


가격3,800원
칼로리542kcal
나트륨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3%
단백질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3%

한끼로 먹는다고 생각한다면
크게 부담스러운 칼로리는 아닙니다.
햄버거 한개정도와 비슷한수준이네요.


다음은 구성입니다.
볼로네즈 파스타브라운브레드
고르곤졸라 치즈소스작은포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소 심플한 구성이네요.


설명에 따라 브레드안에 치즈소스와
파스타를 넣어 보았습니다.


맛후기

볼로네즈 파스타는 조금 달달하면서 다진고기
충분히들어가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브레드안에 치즈소스와 파스타를 함께 넣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약간 디아블로소스맛 햄버거를 먹는 느낌이였습니다!
가격대비 내용량과 맛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가격은 3,800원으로 다소 비싼감이 있지만
김밥이나 햄버거, 샌드위치가 지겨울때 으로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상품이였습니다.

이상 gs25 신제품 데일리 밀 박스
볼로네제 파스타 &브레드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