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유태평의 Real Life/유태평의 일상

GS25 신제품 여자친구 샌드위치 리뷰! 달달 그자체

안녕하세요!
유태평 입니다.

오늘은 GS25 신제품!
여자친구 샌드위치 후기입니다 ㅎㅎ

딸기딸기 샌드위치에 이어서
블루베리와 마시멜로우가 들어간
남자친구 샌드위치에 이어서
초코와 바나나가 들어간
여자친구 샌드위치가 나왔습니다.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디자인이 다른 샌드위치들 과는 달리
색깔이 입혀져있어서 눈에 쉽게 띕니다.


사실 여성분들 뿐만이 아니라
단거 좋아하는 남성분들도 취향 저격
당하신 분들 있을 겁니다.
저처럼 말이죠ㅎㅎㅎ

칼로리는 333kcal 입니다!
샌드위치 치고는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네요
그럼 내용물을 확인해봅시다.


얇은 빵 안에 크림, 바나나 그리고
초코소스가 있는 모습입니다.
겉으로만 봐서는 잘모르겠습니다 ㅎㅎ
속까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생각보다 안에 초코도 많이 묻어있고
바나나도 적당히 들어 있는 모습입니다.
중간중간에 견과류도 소량 들어가 있네요ㅎㅎ

후기입니다.
정말 답니다.
저는 단맛을 많이 좋아하는 사람인데,
빵 끝부분 까지 크림이 묻어져있어서
밋밋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이 전해지는 것이 마음에 들었고,
초코크림도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ㅎ
중간중간에 견과류가 식감을 더해주었던것 같아
이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결론은 !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But 단거를 좋아하시지만 이미 초코바나나
조합을 먹어보고 실망하셨던 분들 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