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유태평의 Real Life/유태평의 일상

GS25 신제품 아임파인 샌드위치 후기 칼로리 ㄷㄷ

안녕하세요
유태평 입니다!

Gs25 신제품...!

딸기샌드위치
남자친구 샌드위치
여자친구 샌드위치 를 이어서..
아임파인 샌드위치가 나왔습니다 ..!ㄷㄷ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인애플 꼭지 디자인이 아주 앙증 맞네요!ㅎㅎ
딸기샌드위치가 엄청난인기를 끌고나서
과일을 넣은 샌드위치가 줄줄이 출시되네요.
맛은 과연...?
잠깐!
항상 다이어트 중인 우리에게
칼로리 / 영양정보는 중요합니다.


가격2300
칼로리352kcal
빵하나, 밥한공기 정도의 칼로리입니다.
다른 샌드위치와 비교했을때 높은 칼로리는
아니네요ㅎㅎ
안심하고 먹어봅니다.


외관입니다ㅎㅎ
1단에는 파인애플 잼
2단에는 생크림과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볼까요?ㅎㅎ


아주 달달한비주얼인데요
과연 맛은....?

먹어본결과 특별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우선 다른 샌드위치들에서 맛보던
생크림맛+통조림 파인애플 맛+ 빵맛
인데 딱히 특별한 맛은 없고 오히려 샌드위치라는 느낌 보다 파인애플이 올려져있는 일반 생크림 케이크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파인애플을 엄청 좋아하는것이 아니라면
굳이 지속적으로 사먹지는 않을 것같아요ㅎㅎ

이상 gs25신제품 아임파인샌드위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