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유태평의 Real Life/유태평의 일상

GS25 신제품 한끼든든 밥버거를 파헤쳐 보자! 리얼 후기 / 모든정보

안녕하세요
유태평입니다.
오늘은 GS25 새로나온 버거
한끼든든 밥버거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우선 밥버거라고 하면
한손에 알맞게 들어오면서도
알차게 한끼를 때울수있는
느낌이 떠오르는데요 !

(가격은 2800원 입니다 !)

든든 하다는 이름답게 손으로 집었을때
다른 버거들 보다 훨씬 무거운 것이 느껴지네요ㅎㅎ
집어 들때부터 아주 든든합니다.

팔힘이 약하다면 무거울수도있겠군요ㅋㅋ

이걸 다먹으면 저의 몸도 무거워질거같은 느낌입니다 ... 만 새로운 맛이 궁금하기때문에
먹어보겠습니다!


영양정보입니다ㅎㅎ
칼로리가 625 Kcal 입니다!
공기밥 두개정도의 칼로리 네요 ㅎㅎ
편의점에서 파는 다른 햄버거들에 비하면
보통수준이네요 .

1분 조금 넘게 데워야 부드러워 지더군요
빵대신 밥을 튀겨서 버거를 만든 모습인데요
돈까스 튀길 때 그 냄새 
빵가루 튀긴 냄새가 납니다 ㅎㅎ


일반 불고기 패티 입니다.
두꺼운 빵에 비해 패티는 얇게 느껴집니다.


일반편의점버거에서 사용하는
마요네즈샐러드가 들어있네요!
피클도 들어 있습니다.


빵부분은 김볶음맛이여서
김볶음이 들어간 밥을 튀김 가루를 입혀서
튀긴 모습입니다.
(튀김가루 + 밥+김볶음) 튀김

후기 - 
맛은 .. 생각보다 평범한 맛이고 엄청 새롭다 ! 는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식감은 밥을 먹는 느낌인데 빵의 향이 납니다.


상품을 집었을때 첫느낌이 '무겁다' 인것 처럼 버거를 다먹고나서도 속이 꽉찬 무거운 느낌입니다. 든든한건 인정 입니다!

밥을 기름에 튀겼는데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하니 눅눅해져서 느끼한 느낌이었습니다.

빵부분도 생각보다 두꺼운 데다가 상대적으로 패티에 야채의 양이 적어 쉽게 물리는 느낌입니다.

저는 ...
가격이 2800원 인데, 정말 이 제품이 마음에드는것이아니면 같은가격에 다른 대안들이 많기 때문에 다시 구매하고싶은 느낌은 안드는 부분!

그럼에도 괜찮았던 부분을 말하자면,
정말 든든합니다.
그리고 기름에 튀겨서 그런지
느끼하고 물리는데도 끝까지 먹게되는
마성을 지녔습니다.ㅎㅎ
씹을때 다른 버거들 과는 다르게
밥알이 씹혀서 밥알 씹는 식감을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정말 배고플때 컵라면과 같이 먹으면
잘어울리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