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유태평의 Real Life/유태평의 일상

자가비 허브솔트맛 리뷰 후기 / 익숙한맛..?

안녕하세요 !
유태평입니다.
오늘 먹어볼 신제품은 자가비 허브솔트 맛 입니다.


가격1500
중량은  45g

보통 감자칩 큰봉지가 같은가격에 60-66g인점을 고려하면 가성비가 좋다고 할수는 없겠네요.

그렇지만 작은 포장이라 휴대하고 다니기에는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파란색 포장에 허브솔트, 로즈마리 분말이 들어갔다고 해요.
원래 자가비 빨간색(짭잘한맛)을 너무 좋아 하기 때문에 기대감이 상당히 큽니다.
자가비 라고 하면 두꺼운 식감과 짭잘한 맛이 매력인데요 , 과연 새로나온 허브솔트 맛은 어떨까요??


영양정보입니다.
칼로리는 다른과자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크게 눈에 들어오는 것은 없네요!


과자의 모습입니다.
맛을 제외한 모든 것은 원래 알던
자가비와 동일합니다.

맛을 표현 해보자면 ..
기존 짭잘한 맛라면스프맛이 들어간 느낌?
입니다. 라면스프맛이 약간 옛날 라면 맛인데요.
뿌셔뿌셔스프맛이 나는 것 같기도하고..
처음 먹었을때 몇초는 새로운 느낌인데
이후로는 뭔가 익숙한 맛 입니다.

맛이 궁금하다면 한번쯤은 먹어 볼 맛 이지만,
가끔씩 생각나서 사먹게 되는 맛은 아니라고 느껴집니다!

감자칩을 아주 좋아하고 자주먹는 저는
이번에 새로나운 허브솔트맛 보다
기존에 있던 짭잘한 맛이 더 맛있고
앞으로도 짭잘한 맛을 먹을 것 같습니다.ㅎㅎ

이상 신제품 자가비 허브솔트맛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