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유태평의 Real Life/올챙이 개구리 키우기

개구리 키우기 2차 드디어 먹이를 먹는다!

안녕하세요 !
유태평입니다.

드디어 모든 올챙이들이
개구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먹이를 주어도 먹지않던
개구리들이 먹이를 주는 방식을 바꾸니까
먹이를 먹기 시작했어요!!

새끼 개구리 먹이 주는 방법
먹는 모습 한번 알아봅시다 ㅎㅎ


개구리의 먹이는 살아있는 것이여야 됩니다.
다른 분들 보니까 초파리 트랩을 설치하거나
직접 키우셔서 초파리들을 먹이로 주시는데
저는 초파리들을 키우거나 잡을 자신이 없어서
밀웜을 구입했습니다 ㅎㅎ
사이즈는 초미니 사이즈로 약 0.5cm정도됩니다.
2500원에 100마리 구입했어요!
구입하는곳은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ㅎㅎ


이제 올챙이들이 없기때문에 물을 개구리들의
몸이 젖을 만큼만 남기고 빼주었습니다 .
새끼개구리들이 조심성이 많아 통이 흔들리거나
사람 그림자만 보여도 돌 밑에 숨어버립니다ㅎㅎ

 
개구리가 크기가 작아서 너무 귀여워요!


지금까지는 밀웜을 핀셋으로 집어서
직접 개구리 앞에서 흔들면서 먹이반응을
유도했었고 먹이를 먹지않았습니다.
그런데,
그냥 개구리앞에 밀웜을 놔두니까
개구리가 밀웜을 지켜보다가 고개를 내밀어서
단숨에 먹어 버리더군요 !

제 생각에는 개구리입장에서 사람 그림자만 보여도 큰 위협인데 핀셋+손이 자신의 앞에서
움직이니 두려움을 느껴 먹이를 먹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먹이를 먹는 개구리들을 보니 너무 뿌듯하고
앞으로 다양한 먹이들을 주고 싶습니다.

이상 개구리 키우기 2차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