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유태평의 Real Life/올챙이 개구리 키우기

올챙이 키우기 2일차 /올챙이 먹이

안녕하세요 !
유태평입니다.
올챙이들을 데리고온지 하루가 지났습니다ㅎㅎ
스트레스때문인지 , 물 때문인지
2마리가 죽었습니다 ....ㅜ
제가 좀더 신경써서 보살펴 줘야겠네요
자연에서 살았으면 더 잘 살았을 것을..
너무 미안합니다.

어떻게 하면 이 아이들을 잘 키울지
이곳저곳 찾아보니 식물성 먹이보다 동물성 먹이가 성장에 더 좋다고  해서 집에 있던
오징어채를 뿌려주었습니다 !
가루처럼 잘게 으깨서 주니 아주 잘먹어요ㅎㅎ
혹시나해서 양배추도 넣어주었는데
골고루 잘뜯어먹습니다.


그런데.....

죽어버린 동료올챙이를 가장 잘 먹습니다.
역시 생존을 위한 동물들의 본능이네요.
자신들이 성장하는데 가장 도움이 될테니까요.
살아있는 것들은 생명을 유지 해야죠.

첫날 보이지 않던 꼬리 쪽의 다리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합니다.
똥같이 생긴 저것이 어떻게 개구리의 다리가 되는지 신기하네요.

앞으로도 올챙이들의 성장 지켜보겠습니다!